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연휴 가볼만한 곳 best7

by 인생최적화 2022. 1. 26.
반응형

 

국내 겨울 여행지
연휴 가볼만한 곳 best7

 


 

곧 다가올 연휴를 맞이하여 가볼만한 여행지를 모아봤습니다. 코로나를 이유로 고향에 방문하지 못하거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지 못하면 소소하게 여행이라도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국내 겨울 여행지, 연휴 때 가볼만한 곳, 명절 연휴 때 가볼만한 여행지를 모아봤습니다.

 




1. 무주

 

 

눈이 펑펑 내리는 시기에 더욱 가기 좋은 무주입니다. 유달리 설경이 근사한 무주에요. 덕유산에서 눈꽃 트레킹을 즐길수도 있고 상고대의 모습은 잊을 수 없을거에요.

설산을 즐기기에도 좋은 무주는 리조트 시설이 잘 되어 있어 가족끼리 여행을 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2. 평창

 

 

겨울여행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강원도. 강원도 중에서도 평창은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입니다. 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점이 여러 군데 있어 골라서 여행하는 재미도 있어요.

여행 명소 중 하나인 평창 속 오대산은 완만한 코스가 있어서 등산초보자라도 무난히 오르내려올 수 있어요. 여러 나무들 사이로 소복소복 눈길을 걸어보는 것도 꽤나 낭만적일 듯 합니다.

눈을 즐기며 마음 편안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무주로 떠나보는 걸 추천합니다. 양떼목장의 대관령

 


 

3. 거제도

 

 

추운 겨울 그나마 따뜻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수도권보다 비교적 기온이 높은 거제도를 찾아가면 좋을 거 같아요. 때때로 한겨울에 초봄 날씨를 느낄 수도 있으니까 말이에요.

해수욕장에 깔려 있는 몽돌도 인상적이고 몽돌이 깔려있는 겨울바다의 낭만도 즐겨보길 추천드립니다. 선상낚시도 추천!

 

 


 

4. 인제

 

 

눈이 내리는 절경을 만끽하고 싶다면 인제를 빼놓을 수 없죠. 강원도 겨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인 인제입니다.

원대리 자작나무 숲속 길쭉길쭉하게 뻗은 나무 사이로 걷고 있자면 한겨울에 파묻혀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제주도

 

 

겨울 여행지를 추천하는 글이지만 사실 겨울이나 어느 계절이나 여행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입니다.

하얀 눈꽃이 내려 온 세상이 하얀 모습으로 변한 것처럼 느낄 수 있는 한라산도 가볼만 하고,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제주도는 겨울에도 베스트 여행지입니다.

 


 

6. 강릉

 

 

겨울 바다가 유독 보고 싶다면 강릉을 추천해요. 서울에서도 그나마 가깝고 마음 먹으면 당일치기도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경포해변에서 겨울 바다를 구경하거나 국민의 숲길에서 겨울 산의 매력을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강릉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따듯한 겨울 여행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7. 울진

 

 

추운 겨울 얼어붙은 몸을 녹일 수 있는 온천! 우리나라에서 온천 여행지를 찾는다면 울진을 추천드려요. 겨울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 온천여행지!

특히 덕구온천은 국내서 하나뿐인 자연용출온천으로써 수질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머리는 시원하게 몸은 따뜻하게 앉아있다보면 아무 생각없어질 거에요.

잡념을 없애고 따듯하고 편안하게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연휴 가볼만한 곳 추천, 겨울 여행지 추천

 

또 다른 여행지를 보고 싶다면? 

2021.12.25 - [일상/생활정보] -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국내 크리스마스 겨울 연말 여행지 추천 best 10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연말이 되면 사람들은 무언가 특별한 경험을 하길 원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고 사랑하는 사람들

happy-insid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