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IT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 채굴방지 채굴차단(LDPlayer, adb.exe)

by 인생최적화 2021. 10. 23.
반응형

 

LD플레이어 채굴방지 채굴차단하는 법(LDPlayer 4.0 기준)

 


 

LD플레이어는 모바일 앱을 PC환경에서 사용하게 해주는 앱플레이어입니다. 녹스나 블루스택 등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있지만 최근들어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 LD플레이어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저도 노트북 사양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LD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앱플레이어들은 채굴 관련 이슈들이 다양해서 LD플레이어는 그런 것이 없는지 알아보았고 간단하게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내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adb.exe' 파일을 삭제하는 과정을 공유합니다.

 


 

LD플레이어가 렉이 걸린다던지 프레임이 낮다던지 LDPlayer 최적화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happy-inside.tistory.com/118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 렉 줄이기, 최적화, 프레임(LDPlayer)

LD플레이어 최적화하기 저는 취미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하는데 휴대폰이 아이폰6s라서 보통 앱플레이어인 LD플레이어로 플레이를 합니다. 노트북이 사양이 낮은 것도 아니었지만, 유독 렉이 심

happy-inside.tistory.com

 


 

혹시 엘디플레이어(LDPlayer)가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LD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https://kr.ldplayer.net/

 

ld플레이어- PC에서 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모바일게임 하기

ld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kr.ldplayer.net

 


 

LD플레이어 채굴차단, 채굴방지하는 방법

 

1. 우선 LD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를 찾아갑니다.
[내 컴퓨터] - [C 드라이브] - [LDPlayer] - [LDPlayer4.0] - [adb.exe]


 ** 혹시 위의 경로에 설치한 LDPlayer 폴더가 없는 경우 (아래 사진 참조) **

[LD플레이어 아이콘 우클릭 후 '속성'] - [파일 위치 열기 or 폴더 경로 보고 찾아들어가기]

바탕화면이나 기타 다른 곳에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파일 위치 열기'를 누르거나 '폴더경로'를 확인하여 찾아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2. 'adb.exe' 이라는 파일을 발견했으면 '삭제'를 합니다.

 


 

3. 같은 폴더 내에서 [마우스 우클릭 -> 새로 만들기 -> 텍스트 문서]

 


 

4. 파일 이름을 'adb.exe'로 지정
혹시나 뒤에 'exe'가 붙은 파일확장자명이 보이지 않는다면(아래 사진 참조)


[폴더 상단 '보기' 클릭] - [파일 확장명 체크]

 


 

5. 'adb.exe' 파일 권한설정
새로만들기로 만들었던 텍스트 파일을 클릭한 후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편집] - [모든권한 거부 체크] - [적용 후 확인]

여기까지 하면 LDPlayer 채굴방지 1차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6. [LDPlayer 실행] - [시스템 앱] - [설정]

 


 

7. [보안] - [알 수 없는 소스 '체크 해제']

 


 

8. LD플레이어 '상단 메뉴바' or '우측 메뉴바'에 있는 '설정' 클릭

 


 

9. [기타 설정] - [Root 권한 '비활성화' 체크] - [저장]

 




여기까지 하시면 LDPlayer의 채굴방지, 채굴차단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혹시 LDPlayer 최적화 프레임 줄이기 렉 줄이는 방법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21.01.09 - [일상/IT] -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 렉 줄이기, 최적화, 프레임(LDPlayer)

 

[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 렉 줄이기, 최적화, 프레임(LDPlayer)

LD플레이어 최적화하기 저는 취미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하는데 휴대폰이 아이폰6s라서 보통 앱플레이어인 LD플레이어로 플레이를 합니다. 노트북이 사양이 낮은 것도 아니었지만, 유독 렉이 심

happy-inside.tistory.com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